부산웨딩박람회 정보 2024

부산웨딩박람회 제공: 폐백은 신혼 부부의 가족 성장을 축하하는 한국의 결혼식 전통입니다. 폐백은 부부의 미래 가족의 안녕을 기원하는 한국 전통 결혼식의 예식이다. 의식은 안주(간식)가 차려진 낮은 테이블(대례상)에서 거행됩니다. 부모님 맞은편에 앉은 부부는 어르신들께 차나 소주와 함께 안주를 대접한다. 부모는 그 보답으로 돈 봉투와 함께 축복과 지혜를 바칩니다. 마지막 몸짓으로 그들은 부부에게 대추와 밤을 던지고, 부부는 그것을 신부 드레스의 일부인 천에 붙잡습니다. 밤은 미래의 딸을 의미하고, 날짜는 아들을 의미합니다. “폐백은 신혼 부부가 시댁에 소개되는 것을 돕기 위한 결혼식 후 예식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현대 한국 결혼식은 서구화된 축하 행사 가운데 대개 칵테일 시간에 폐백을 여흥의 일부로 포함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전통이 그만큼 자주 실행되지는 않지만 예전에는 여전히 생각해 볼 만한 재미있는 의식입니다.” 보다 추가의 정보 이 웹사이트에서 부산웨딩박람회.

손님들 사이의 또 다른 회색 영역은 그들이 무엇을 입느냐 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외국인 손님들은 이전에 한국에서 결혼식에 가본 적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초대장을 보낼 때 정장이나 스마트 캐주얼 복장을 입는 것이 적절하다는 몇 가지 제안을 포함시켰습니다. 그러나 여름 동안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한국인 손님들은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었고 평소대로 입었습니다. (어머니와 이모들은 한복을 입었고 남자들은 거의 모두 양복을 입었습니다.)

합근례는 신랑과 신부가 같은 구리잔으로 술을 마시는 시간이다. 부부는 실로 연결된 두 개의 분리된 조롱박 반쪽을 마시거나, 같은 컵에서, 또는 두 가지를 조합하여 마실 것입니다. 조롱박의 반쪽은 쌍이 하나의 전체 개체가 됨을 상징합니다. 한 전통에서는 구리 잔의 첫 모금이 부부의 서로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두 번째 모금은 조롱박 컵에서 가져오는데, 이 컵은 두 번째 모금 후에 신부와 신랑 사이에서 교환되어 교환을 나타냅니다. 마지막으로 부부는 부모, 조상, 결혼식 하객들에게 존경을 표하기 위해 함께 절합니다.

부산웨딩박람회일정

여러 디자이너들은 여성 파티나 리셉션 의상 변화뿐만 아니라 주요 축하 행사를 위해 짧은 길이나 미디 길이의 드레스가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신부들은 등기소 결혼식을 위해 오랫동안 짧은 드레스를 입었지만, 이제 신부들이 중요한 날이나 주변 행사에서 스타일을 계속 실험하면서 수요가 너무 늘어났다고 런던에 본사를 둔 신부 디자이너 Kate Halfpenny가 말했습니다. 새로운 Maisy 드레스와 같은 섹시하고 작은 슬링키 스타일부터 좀 더 질감이 있는 스타일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Matchesfashion의 구매 팀도 비슷한 변화를 겪고 있으며, 여성복 책임자인 Liane Wiggins도 신발 판매에 연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드레스의 대부분은 발목 길이 이상이므로 정말 특별한 신부용 신발에 투자해야 하는 큰 이유입니다.

한국 신부는 역사적으로 비단으로 만들어진 한복(한국 전통 예복)을 입을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신랑은 한복이나 양복을 입을 수 있습니다. 패백과 한국 전통 혼례에서 신부는 명주실로 문양을 수놓은 복잡한 상의인 원삼과 치마라고 불리는 치마를 입을 수 있습니다. 덜 형식적이지만 여전히 전통적인 신부는 치마와 원삼에 비해 일반적으로 더 짧고 높게 자른 긴 소매 윗옷인 저고리를 입습니다. 격식을 차린 신랑이나 패백에 참석하는 신랑은 조선시대 궁중 예복인 사모관대를 입는다. 그의 옷차림은 바지와 재킷 위에 길고 정교한 로브 같은 의복과 함께 벨트와 측면에 날개가 달린 검은 모자인 사모라고 불리는 머리 장식으로 구성됩니다. 덜 격식을 갖춘 신랑은 바지라는 바지와 저고리라는 재킷을 입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추가의 정보 여기 busanwedding.co.kr.

역사적으로 한국에서는 약혼자를 기리기 위한 결혼 선물을 신랑의 가장 가까운 친구들이 신부의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선물은 hahm이라는 상자에 담겨있었습니다. 이 한국 결혼 선물 전통의 일환으로 그룹은 신부 집에 도착하여 노래를 부르며 집 밖에 멈춰서 “함 판매, 햄 판매!”를 외쳤습니다. 신부 가족은 달려가서 일행에게 돈을 주곤 했습니다. 즐거운 협상과 웃음을 통해 운반자들은 뇌물을 받고 마침내 햄이 전달되었습니다.